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메뉴
태초의 생명과 대자연의 역사가 펼쳐집니다.
서대문자연사박물관
전체메뉴 X
관람시 유의사항 : 금지이미지와 내용으로 나타낸 표
애완동물 출입금지 아이콘 음식물 반입과 안내견 이외의 애완동물의 출입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승용완구외 탑승용품금지 아이콘 자전거, 퀵보드, 인라인스케이트, 바퀴달린 신발, 소리나는 신발(삑삑이 신발), 모든 승용완구 (유아용 자전거-유모차형 자전거), 푸쉬카, 왜건 (짐수레),풍선 등을 지참하고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전시장 내 활동금지 아이콘 어린이를 동반한 관람객께서는 전시장 내에서 어린이들이 떠들거나 뛰어다니지 않도록 지도하여 주십시오.
전시물 손상행위 금지 아이콘 전시물에 손을 대거나 올라가는 등의 손상을 입힐 수 있는 행위는 절대 삼가해 주십시오.
촬영금지 아이콘 플래시를 이용하지 않는 촬영은 제한적으로 허용하고 있으나, 플래시/삼각대, 셀카봉 등을 이용한 촬영과 상업적 용도를 위한 촬영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전시물 보호와 다른 관람객의 관람을 위해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관람질서 준수 불응 아이콘 전시실 안의 질서를 문란하게 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거나 다른 사람들의 관람에 지장을 초래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자에 한해 관람을 거절할 수 있으며 관람질서 준수 요구에 응하지 않을 때에는 관람을 거절하고 관외로 퇴출할 수 있습니다.
전시물 훼손 금지 아이콘 관람객이 전시물을 파괴하거나 훼손하였을 경우에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고 변상해야 합니다.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