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드립니다. | |||||
---|---|---|---|---|---|
공개여부 | 공개 | 작성일 | 2010-09-16 | 조회수 | 689 |
안녕하세요..
먼저 우리 박물관을 찾아 주신 점에 대하여 감사의 말씀과 더불어 불쾌감을 느끼게 해 드린 점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우리 박물관의 편의시설은 주로 내부에 위치해 있어 이용에 다소 불편함을 드리는게 사실입니다 다만 이해를 구하고자 몇 가지 말씀을 드리자면 귀하처럼 순수한 마음으로 티켓팅은 안하였지만 사유를 말씀하시고 잠깐 동안의 일시적 입장을 하시어 커피구매나 화장실 등을 이용하시고 퇴관하여 주시면 아무런 문제가 발생치 않겠지만 일부 관람객께서 “아이를 만나기로 했다”, “화장실만 갔다 오겠다”, “책을 두고 왔다”,“선물 받은 필기구를 두고 왔다“ 등등등... 일시입장을 이유로 입장하신 후 안내데스크 요원이 데스크 구역을 벗어날 수 없는 한계를 아시는지 정상적으로 티켓팅을 하시고 입장하신 관람객과 똑같이 관람을 마치신 후 퇴관하시는 사례가 빈번히 발생합니다. 이러한 현실적 고충이 있음을 널리 이해하여 주시기 바라오며 우리 박물관도 외부 편의시설 확충에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참고로 커피숖은 주중 평일에는 얼마든지 TAKE-OUT이 가능하며 다만 주말과 공휴일은 관람객분들께서 많이 찾아주시는 관계로 부정입장 예방과 전시장 질서유지 차원에서 TAKE-OUT을 유보하고 있음을 넓은 마음으로 양해하여 주셨으면 합니다. 모처럼 방문해 주셨는데 불쾌감을 드리게 된 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추석명절 편안히 보내시고 가정에 늘 행운만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